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덱스터(Dexter) 시즌 1 정주행 끝!!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7:06

    >


    드물었다 나쁘지 않다 넷플릭스 사랑에 기름을 부어버린 미드덱스터 넷플릭스 결제 후에 나쁘지 않게 추천 영상에 있었는데... 주인공이 내 스타가 아니라서(!) 미뤄서 보기 시작했는데


    결국 이걸 보기 위해서 베이비 패드에 붙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한가지 보면서 참 추억의 핸드폰입니다고 싶었는데, 무려 2006년에 자신에게 온 것이었다 고로 자신에게 남아 있는 덱스터는 무궁무진하다는 의미....시즌 하나 이 아주 최종 보스고 끝, 나 버리고 다음 시즌이 어떻게 가능 씹고 싶지만 전 시즌 8까지 넷플릭스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표준 즐기는 정도면 되겠지...!(+)거의 매일 그렇듯이 시즌 한 끝 자신고, 다른 남의 뒤기 찾아 보았지만, 덱스터 역과 뎁 역의 배우 카교루홍하고 있었다는 것이 하나 차 충격 이미 이혼했다는 것이 2차 쇼크, 불륜으로 시작한 지낼 3번의 충격....후후......시즌 2한가지 이야기를 보고잘 지표 준 건강하고 생각난다 #미드 #넷플릭스 #덱스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