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티머니카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7:48

    오늘은 BTS의 티머니 카드를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어제 친한 언니랑 CU로 갈아탈 배랑 태양 마태차를 사서 카운터에 배치되어 있던 우리 레모 나쁘지 않아도 딱 get 했죠? 감정 좋게 테이블로 이동하다 보니까 벽에 탄이들이 붙어 있는 걸 발견했어요.언니랑 같이 이게 뭐야 그러고는 바로 카운터로 달려갔습니다.카운터에 티 머니 카드 아직 있느냐고 물어보니까 점원이 보였어요~^0^누나의 최 아이 지민과 차 아이 조남준이 내 치에아이쵸은국이 있는지 제1우선 확인의 머니 카드를 구입했어요~!


    하나라스트에서 그려진 카드는 '울탄들 별로 귀엽지 않았다'고 언니는 사진의 카드만 구입했고, 저는 '울튀기이즈 무엇'이라는 생각으로, 하나라스트도 나쁘지 않고, 사진도 나쁘지 않게 구입했습니다.아!! 친한 동생에게 줄 동생 최애기 지민도 다 같이 구매했어요.


    >


    제가 구매한 울보모음집입니다.우리 꾹이는 너무 멋있고 예쁘고 잘생겼고 사랑스러워서 혼자 할까요?진정한 사랑입니다


    >


    구입한 탄이들을 모아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지민이 1라스트 카드도 다시 구매했지만 사진 찍는 것을 잊었습니다.펜울탄 사진찍는걸 잊다니 잊어버리고 sound증이 이렇게 심해서 어쩔수 없어요....


    >


    포토티머니 카드만 따로 모아놓고 찍어보니까 너네 너무 예쁘더라고요.그렇지 않아요?탄이들은 뭘 해도 다 예쁘고 귀엽죠?제 마음과 아미분들의 소음이 같죠? 크크크


    이번에 CU에 가서 남준, 석진, 윤기, 호석, 찜찜, 태태도 사야겠다.꼭 데려와서 사진같이 찍어서 다시 포스팅할께요~


    점점 나만의 공간에 탄이들의 굿즈들이 모이는 걸 보면 너무 행복하고 뿌듯해지는 그런 전갈이네요.원하는 상품은 많이 있지만, 품절은 빠르고 좋아지거나 더 부지런하게 덕을 팝니다.탄이들의 굿즈를 전부 모으는 그날까지 열심히 살아봅시다!! (웃음) 오늘도 보라보라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