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넷플릭스로 미드 쉐도잉/영어 초급 쉐도잉 미드 추천/미드 쉐도잉 하는방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25

    ​​​​


    >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제일 먼저 하고 싶었던 영어공부. 휴직하고 여유가 생겨서 요즘 한달 넘게 영어공부중이었다.​ 아침 7시에 일본어 그와잉소 식사 먹고 반응이 올릴 겸 전날 만들어 놓은 티라미슈와 커피가 내려서 마시면서 스에도잉 공부 중 ​ ​


    >


    ​ ​, 미드 중 여러 종류가 있지만 스에도잉에 제1많이 하는 게 프랜즈도록 다소움이 내가 최신에 있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How i met your mother 같다.나쁘지 않아도 첫 소음에 둘 중 어느 쪽으로 할까 감정했고, 프렌즈보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가 더 쉽다는 스토리로 이걸로 정했어요.​ 나는 한달 정도는 문법만 공부를 하고 미드 스에도잉하기 시작한 것은 1주 1정도 되었는데 혼자사 자체가 그리 길지 않고 우리가 평소에 쓸 만한 문장이 꽤 있다.정스토리 영어 초급자에게 추천하는 미드!


    >


    대사 하과인씩 내가 배우들의 대사와 억양을 흉내 낼 수 있을 때까지 반복 중이었다.따라서 어떤 대사의 일행은 정말 340분이 걸리는 경우도 있다....셰도인은 정지용 인내력의 싸움인 것 같다.대사 자체는 간단하고 길지 않지만 내가 이를 원어민 억양과 속도로 따라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따라서 반복 반복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다.​ 스크립트 공부하고 중간에 모르는 단어는 형광 주황색으로 표시하고 번호를 붙인 향후의 왼쪽에 그 번호를 적어 우이미울하고 제가 1아이오이 활로 사용할 것 같은 문장은 형광 노랑으로 칠하고 우리 집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겠다.!시에도인 후기를 보면 1개월, 길게는 몇년 하는 분들도 있어서 영어 실력이 상당히 좋아졌다고 하시므로 그아잉도 언젠가 원어민처럼 내용할 날이 왔으면.ᄏᄏ


    섀도잉하는 수단도 다양하지만 자신은 넷플릭스로 하고 있다.매달 월정액액은 스스로 오지만 그래도 나를 위해 투자하겠다고 하면 전혀 아깝지 않다. 힛


    대신 넷플릭스로 하면 스크립트 출력, 영, 한 대사를 자유롭게 지울 수 있는 데다 구간 반복 등을 해보면 정이 스토리가 편하다.넷플릭스로 섀도잉하려면 이미 크롬에 들어가 검색창에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하면 맨 위에 크롬 웹스토어가 과잉 들어온다.​​


    >


    그러면 크롬 웹스토어를 클릭하고 왼쪽 상단 검색창에 netflix subtitles를 검색한다.​​


    >


    그럼 맨 위에 netflix subtitle이 본인 오는데(난 이미 다운돼서 평가하면 본인하고 있다) 그거 클릭해


    >


    크롬에 추가한다.나는 이미 다운로드가 되어 있고 크롬에서 삭제로 본인과 있다.


    >


    ​ ​ 그리고 동 1을 거둔 비결에 크롬 웹 스토어의 검색창에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에서 검색하면 가장 위에 자신에게 오는데 저것을 클릭하고 ​ ​


    >


    크롬에 추가한다.​​


    >


    위에서 말한 앱 두 개를 설치하여 넷플릭스를 실행하면 아래에는 자막 오른쪽에는 스크립트가 자신있고 오른쪽 상단에 프린트를 출력하면 스크립트 출력이 가능하다.​​


    >


    오른쪽 아래 설정을 누르면 번역을 감출 수 있고 영어 자막만 자신감을 갖출 수 있으며 속도 조절 등 다양한 결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